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맨위로 이동
Home > 고객센터 > 여행후기

여행후기

제목 이스라엘&요르단 9일
작성자 정인선 작성일 2019-03-16 17:04:37

 

먼저 좋은 기회와 만남과 은혜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3월 7일부터 15일까지의 일정으로 성지순례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부부의 인생계획에는 회갑기념으로 성지순례를 다녀오고자 10여년전부터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에 마음에 감동이있어 성지순례를 가기로 결정하고 여러 여행사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검색하고
확인 하던중에 '이랜드성지순례'를 알게되고 경제적,시간적여유는 없었지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예약하고나니 세심하게 안내해주시고, 확인해주시는 이상미과장님,김두식대리님의 사랑과 감동을 경험하면서 저희도 준비하였습니다.
인솔자 유믿음 팀장님과 33명이 출발하게 되었구요, 유팀장님의 깜짝선물(간식세트)에 다시한번 사랑과 감동을 경험하였습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일일이 하나하나, 한봉지한봉지 포장하며 준비한 이랜드성지순례팀들의 사랑과 감동이 전해졌습니다. 너무도 감사했습니다.

성지순례의 일정이 하루 하루 지나면서 저희부부에게 큰 은혜와 사랑과 감사와 감동과 비전으로 인도하셨습니다.
일행과의 대화속에서도 인도하셨고, 가이드목사님과 대화중에 인도하셨고, 모든 일정속에서 역사하시고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특히 순례내내 가이드로 사역해주신 박OO목사님, 이OO목사님의 성경적 고찰과, 안내, 설명이 장소와 성경과 3D형식으로 마음에 담아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성경한권의 역사를 파노라마영상 형식으로 경험 하였습니다.

골고다의길, 죽음의길, 고통의길, 고난의길을 지나 십자가의 언덕에 섰을때
주님께서는 소망의길, 완성의길, 승리의길, 감사의길, 축복의길, 다음세대를 향한길로 만나주셨습니다.
마음깊이 주님을 경험하고, 체험하였습니다.
그리고, 저희형제들, 저희자녀, 조카들의 성지순례를 위한 기도와, 씨앗을 심는 비전을 주셨고, 기도를 시작하였습니다.
저희처럼 회갑기념의 성지순례가 아닌 좀더 젊었을때 주님의 마음과, 주님의 발걸음과, 주님의눈물과, 주님이향하셨던 열방을 경험하며, 체험할수 있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그 씨았을 심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단연코 '이랜드성지순례'를 선택할것 입니다.
그로 인해 사랑과 감동으로 시작하여 은혜와 감사와 기쁨이 배가 될수 있도록 말입니다.
 
성지순례기간동안 함게 기도하며 한곳을 향해 한팀으로 하루하루 함께하신
목사님,사모님,강도사님,전도사님,장로님,권사님,집사님,성도님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성지순례기간내내 중보하며 함께하신 이랜드성지순례 모든가족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축복합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계획 이었습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은혜 였습니다.
모든것이 주님의 사랑 이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