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맨위로 이동
Home > 고객센터 > 여행후기

여행후기

제목 이태리와 이스라엘 성지순례 잘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이자원 작성일 2019-03-26 10:18:45

안녕하세요? 먼저 성지순례를 다녀올수 있도록 함께 동행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태리와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온 이자원권사입니다.
40년동안의 직장을 퇴직하면서 이제 시간적여유가 되니 성지순례를 꼬옥 가고싶다는 생각을 하던차에 교회에서
교회 창립된 이래 처음으로 성지순례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에 가야하는데 ~~그런데 제가 허리고질병으로 잘 걸을수가 없어 마음 한편에서는 함께간 일행에게 민폐를 끼치지않나 염려도 되고 남편왈 "당신이 짐이되면 어쩔꺼냐고" 사전에 포기하도록 했지만 내인생의 마지막이 될수도 있는데~~꼬옥 가야한다고 생각하고 병원가서 미리미리 진통소염제등 5가지의 약봉투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석증까지 재발해서 자꾸만 연약해지는 마음~~
그러나 기도하며 하나님은 미리 다 아프게 하시고 건강하게 출발하게 하시는구나 하는 긍정의 마음으로 또 염려해주시는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성지순례 가면 다 치유된다는 하시면서 함께 가신다고 하시니 큰 힘이 되었습니다. 
출발해서 8박10일 동안의 성지순례 여정 너무나 감동과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가는곳마다 다 성지를 밟을수 있다는 그 하나만으로도 벅찬 은혜의 시간이었고 특별히 새벽에 십자가를 짊어지고 가는 예수님 고난의 십자가의 길을 체험 할 수 있도록 성지순례 일정을 계획하시고 우리를 인솔하신 이랜드 성지순례 김두식 대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첫날부터 항상 안전하게 가이드해주시고 특별히 저는 허리병 전방전위증과 협착증으로 10분이상 계속 걷질 못해 쉬었다가 가야 하기에 항상 뒤쳐져서 따라가는데 저보다 뒤에서 마음 편안하게 갈수 있도록 친절하게 챙겨주신 이랜드 성지순례 김두식대리님께 이자리를 통해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엊그제 성지순례 잘 다녀왔냐고 안부를 묻는 직장 선배가 어디 여행사에서 갔느냐고 묻길래 이랜드 성지순례를
강추했습니다.
저도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했던 성지순례가 허리병을 어떻게하든 치유받고 다시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다시한번 첫날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하나님과 우리 교회 모든분들께 또 김두식대리님께 감사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